본문 바로가기

유튜버 입문하기

모니터링2020.01.10 10:03조회 수 15댓글 0

  • 4
    • 글자 크기

1.jpg

 

안녕하세요!

예전에는 블로그를 운영한 블로거가 대세였다면

요즘은 직장인 3대허언증이라고 하는 유튜버가 되야지할만큼 유튜버가 대세이지요?


유튜브를 시청하게 되면 요리, 화장, 패션, 여행 등등 그 분야가 정말 다양합니다.
또한, 어린아이부터 노인까지 시작하는 연령대도 너무 다양하죠?


그렇기 때문에 유튜브 진입의 장벽이 더 낮게 느껴지는 것일수도 있습니다.
시청자의 연령도 살펴보면 2살부터 80대노인까지 전 세계를 범위로 하기 때문에 그 분야가 굉장히 넓습니다.

 

2.jpg

그렇다면 많은 사람들이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이유는 무엇이며 어떻게 시작하는 것이 좋을까요?
우선 자신이 원하는 분야를 영상으로 만드는게 거기에 수익이 생기니

한마디로 즐기면서 일을 할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직장인을 유튜브를 시작하고 싶어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유명한 유튜버들을 보면 정말 좋아하는 것을 하는 것이 느껴지죠?

 

3.jpg

우선 시작이 반이라는 말이 있듯이 자신의 채널을 개설하는 것이 시작이 아닐까 싶습니다. 
구독자 수와 시청자수에 연연하지 않고 채널을 개설하여 자신의 영상을 꾸준히 올리는 것이 유뷰터버가 되는 시작의 길입니다. 
여기서 영상을 올리며 자신만의 컨셉을 찾고 편집을 하며 분위기를 만들어 내는 것이 중요합니다.


무엇이든 꾸준히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듯이 영상을 꾸준하게 올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구글 계정을 보유하고 있다면 유튜브 설정 메뉴를 통해 새 채널 만들기를 하여 자신만의 채널을 만듭니다. 
그렇다면 첫 단추를 꿰는거고 유튜버가 되는 시작의 길로 접어드시는 것입니다.

 


참, 유튜버를 시작하기 전에 다른 사람에게 보이는 채널이름을 정하는 것 또한 중요한 일입니다.
채널의 이름은 첫인상이기 때문에 이 또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을 정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단순한 이름이 아니라 나의 성격, 고객에게 보여주고자 하는 것을 잘 표현하여

독자를 만들어내는 것이 구독자 수를 늘리고 시청자를 유입시킬 수 있는 또 하나의 방법입니다.
자신만의 채널을 만들었다면 설정에서 프로필 아이콘과 설명, 배경 아트를 추가해 나만의 유튜브를 만들어냅니다.
이 또한 구독자가 나의 채널에 방문하면 보여지는 것이기 때문에 보여주고자 하는 것을 표현하면 더 좋겠죠?

 

4.jpg
점점 더 발전하는 현대에서 자신을 개성있게 잘 표현하는 것이 얼마나 중요한 일인지 잘 아실것입니다.
또한 모바일 기기가 발전하면서 그에 관련된 어플이 발달하고 이에 따라 새로운 직업이 생겨지고 있습니다.
그에 또 다른 하나가 유튜버입니다. 어플이 발전하면서 자막이나 효과를 쉽게 넣을 수 있는 어플들이 있어
누구나 쉽게 유튜버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https://iknowyoutube.com 이 곳에서 많은 초보 유튜버 뿐만 아니라

이미 경험을 시작한 유튜버들과 소통을 하면서 유튜버의 입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 4
    • 글자 크기
2019년 Youtube 광고에 대한 최고의 가이드 (by 재봉) 직장인이 유튜브 시작하는 법 퍼왔어요. (by 모니터링)

댓글 달기

첨부 (4)
1.jpg
131.5KB / Download 2
2.jpg
8.3KB / Download 3
3.jpg
9.7KB / Download 2
4.jpg
10.8KB / Download 4
서버에 요청 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십시오...